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    
|
근로복지공단 |
고용노동부 |
3.기금관리형 |
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성    
|
한국고용정보원 |
고용노동부 |
4.위탁집행형 |
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    
|
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|
고용노동부 |
4.위탁집행형 |
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감동    
|
건설근로자공제회 |
고용노동부 |
5.기타공공기관 |
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가치    
|
한국잡월드 |
고용노동부 |
5.기타공공기관 |
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감동 실천인    
|
(재)우체국물류지원단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4.위탁집행형 |
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감동    
|
(재)우체국금융개발원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4.위탁집행형 |
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/고객지향    
|
국립광주과학관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5.기타공공기관 |
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    
|
(재)우체국시설관리단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5.기타공공기관 |
1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 전시환경 조성    
|
국립부산과학관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5.기타공공기관 |
1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인    
|
한국지질자원연구원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5.기타공공기관 |
1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    
|
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부설기관(정보통신산업진흥원) |
1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성 강화    
|
녹색기술센터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부설기관(한국과학기술연구원) |
1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    
|
나노종합기술원 |
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부설기관(한국과학기술원) |
1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신뢰    
|
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|
교육부 |
3.기금관리형 |
1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 사고로 환자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    
|
경북대학교치과병원 |
교육부 |
5.기타공공기관 |
1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    
|
한국학중앙연구원 |
교육부 |
5.기타공공기관 |
1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    
|
서울대학교병원 |
교육부 |
5.기타공공기관 |
1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우선    
|
제주대학교병원 |
교육부 |
5.기타공공기관 |
2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 진료    
|
부산대학교치과병원 |
교육부 |
5.기타공공기관 |
2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 최우선    
|
국가평생교육진흥원 |
교육부 |
5.기타공공기관 |
2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환자중심의 최적의료를구현하는 병원    
|
분당서울대학교병원 |
교육부 |
부설기관(서울대학교병원) |
2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    
|
독립기념관 |
국가보훈처 |
4.위탁집행형 |
2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    
|
한국국방연구원 |
국방부 |
5.기타공공기관 |
2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우선    
|
한국공항공사 |
국토교통부 |
1.시장형 공기업 |
2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행복    
|
주택도시보증공사 |
국토교통부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2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    
|
한국철도공사 |
국토교통부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2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을 지향하는 소통    
|
한국국토정보공사 |
국토교통부 |
4.위탁집행형 |
2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감동    
|
코레일유통(주) |
국토교통부 |
5.기타공공기관 |
3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    
|
(주)한국건설관리공사 |
국토교통부 |
5.기타공공기관 |
3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 가치 창출하는 인재    
|
한국자산관리공사 |
금융위원회 |
3.기금관리형 |
3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감동    
|
신용보증기금 |
금융위원회 |
3.기금관리형 |
3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    
|
한국산업은행 |
금융위원회 |
5.기타공공기관 |
3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의 가치를 최고로 여기는 서비스인    
|
한국예탁결제원 |
금융위원회 |
5.기타공공기관 |
3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의 행복    
|
중소기업은행 |
금융위원회 |
5.기타공공기관 |
3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수은인    
|
한국수출입은행 |
기획재정부 |
5.기타공공기관 |
3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행복    
|
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|
농림축산식품부 |
4.위탁집행형 |
3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    
|
한국농어촌공사 |
농림축산식품부 |
4.위탁집행형 |
3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감동    
|
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|
농림축산식품부 |
4.위탁집행형 |
4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    
|
(재)한식진흥원 |
농림축산식품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    
|
농업정책보험금융원 |
농림축산식품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신뢰    
|
농업기술실용화재단 |
농촌진흥청 |
4.위탁집행형 |
4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섬김    
|
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소통    
|
한국예술인복지재단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    
|
국립박물관문화재단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행복    
|
대한체육회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행복    
|
(재)정동극장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    
|
한국저작권위원회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4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행복    
|
예술의전당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5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적 인재    
|
한국체육산업개발(주)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5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행복    
|
한국문화정보원 |
문화체육관광부 |
5.기타공공기관 |
5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    
|
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|
방송통신위원회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5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최우선    
|
건강보험심사평가원 |
보건복지부 |
4.위탁집행형 |
5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 최우선    
|
사회보장정보원 |
보건복지부 |
4.위탁집행형 |
5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최우선    
|
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|
보건복지부 |
5.기타공공기관 |
5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감동    
|
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|
보건복지부 |
5.기타공공기관 |
5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    
|
한국수목원관리원 |
산림청 |
5.기타공공기관 |
5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존중    
|
한국전력공사 |
산업통상자원부 |
1.시장형 공기업 |
5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    
|
한전KPS(주) |
산업통상자원부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6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    
|
(주)한국가스기술공사 |
산업통상자원부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6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인재    
|
한전KDN |
산업통상자원부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6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시ㆍ공익ㆍ윤리    
|
한국세라믹기술원 |
산업통상자원부 |
4.위탁집행형 |
6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행복한 고객    
|
한국전기안전공사 |
산업통상자원부 |
4.위탁집행형 |
6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•헌장    
|
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|
산업통상자원부 |
4.위탁집행형 |
6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의 신뢰성    
|
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|
산업통상자원부 |
4.위탁집행형 |
6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만족    
|
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 |
산업통상자원부 |
5.기타공공기관 |
6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존중    
|
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|
식품의약품안전처 |
5.기타공공기관 |
6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    
|
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|
여성가족부 |
4.위탁집행형 |
6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청렴과 헌신으로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인재    
|
한국국제교류재단 |
외교부 |
5.기타공공기관 |
7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의 관점에서 일하는 인재    
|
중소기업진흥공단 |
중소벤처기업부 |
3.기금관리형 |
71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현장(소통)    
|
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|
중소벤처기업부 |
4.위탁집행형 |
72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    
|
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|
중소벤처기업부 |
4.위탁집행형 |
73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끊임없이 혁신: 고객감동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하는 직 대응하는 직원    
|
신용보증재단중앙회 |
중소벤처기업부 |
5.기타공공기관 |
74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    
|
특허정보진흥센터 |
특허청 |
부설기관(한국특허정보원) |
75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항상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    
|
울산항만공사 |
해양수산부 |
2.준시장형 공기업 |
76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지향성    
|
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|
해양수산부 |
4.위탁집행형 |
77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행복    
|
한국어촌어항공단 |
해양수산부 |
5.기타공공기관 |
78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국민행복    
|
국립공원관리공단 |
환경부 |
4.위탁집행형 |
79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    
|
한국환경산업기술원 |
환경부 |
4.위탁집행형 |
80 |
고객지향/고객행복 | 핵심가치 : 고객중심    
|
한국환경공단 |
환경부 |
4.위탁집행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