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역량명 | 공공기간 인재상 및 핵심가치 | 공공기관 (바로가기) | 주무부처 | 기관유형 |
---|---|---|---|---|---|
1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     |
근로복지공단 | 고용노동부 | 3.기금관리형 |
2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성     |
한국고용정보원 | 고용노동부 | 4.위탁집행형 |
3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     |
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| 고용노동부 | 4.위탁집행형 |
4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감동 실천인     |
(재)우체국물류지원단 | 과학기술정보통신부 | 4.위탁집행형 |
5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인     |
한국지질자원연구원 | 과학기술정보통신부 | 5.기타공공기관 |
6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을 지향하는 소통     |
한국국토정보공사 | 국토교통부 | 4.위탁집행형 |
7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 가치 창출하는 인재     |
한국자산관리공사 | 금융위원회 | 3.기금관리형 |
8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의 가치를 최고로 여기는 서비스인     |
한국예탁결제원 | 금융위원회 | 5.기타공공기관 |
9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수은인     |
한국수출입은행 | 기획재정부 | 5.기타공공기관 |
10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적 인재     |
한국체육산업개발(주) | 문화체육관광부 | 5.기타공공기관 |
11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     |
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| 방송통신위원회 | 2.준시장형 공기업 |
12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     |
한전KPS(주) | 산업통상자원부 | 2.준시장형 공기업 |
13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     |
(주)한국가스기술공사 | 산업통상자원부 | 2.준시장형 공기업 |
14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인재     |
한전KDN | 산업통상자원부 | 2.준시장형 공기업 |
15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지향의 신뢰성     |
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| 산업통상자원부 | 4.위탁집행형 |
16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청렴과 헌신으로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인재     |
한국국제교류재단 | 외교부 | 5.기타공공기관 |
17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고객의 관점에서 일하는 인재     |
중소기업진흥공단 | 중소벤처기업부 | 3.기금관리형 |
18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끊임없이 혁신: 고객감동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하는 직 대응하는 직원     |
신용보증재단중앙회 | 중소벤처기업부 | 5.기타공공기관 |
19 | 고객지향/고객행복 | 인재상 : 항상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     |
울산항만공사 | 해양수산부 | 2.준시장형 공기업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