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재상 정보

공공기관이 공개한 핵심가치, 인재상을 제공합니다.

상세검색
행복 검색결과

번호 역량명 공공기간 인재상 및 핵심가치 공공기관 (바로가기) 주무부처 기관유형
1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    
근로복지공단 고용노동부 3.기금관리형
2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성    
한국고용정보원 고용노동부 4.위탁집행형
3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    
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고용노동부 4.위탁집행형
4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감동 실천인    
(재)우체국물류지원단 과학기술정보통신부 4.위탁집행형
5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인    
한국지질자원연구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5.기타공공기관
6 행복인재상 : 행복    
인천국제공항공사 국토교통부 1.시장형 공기업
7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을 지향하는 소통    
한국국토정보공사 국토교통부 4.위탁집행형
8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 가치 창출하는 인재    
한국자산관리공사 금융위원회 3.기금관리형
9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의 가치를 최고로 여기는 서비스인    
한국예탁결제원 금융위원회 5.기타공공기관
10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수은인    
한국수출입은행 기획재정부 5.기타공공기관
11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적 인재    
한국체육산업개발(주) 문화체육관광부 5.기타공공기관
12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    
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방송통신위원회 2.준시장형 공기업
13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인재    
한전KDN 산업통상자원부 2.준시장형 공기업
14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    
(주)한국가스기술공사 산업통상자원부 2.준시장형 공기업
15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    
한전KPS(주) 산업통상자원부 2.준시장형 공기업
16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지향의 신뢰성    
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산업통상자원부 4.위탁집행형
17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청렴과 헌신으로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인재    
한국국제교류재단 외교부 5.기타공공기관
18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고객의 관점에서 일하는 인재    
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부 3.기금관리형
19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끊임없이 혁신: 고객감동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 끊임없이 혁신하는 직 대응하는 직원    
신용보증재단중앙회 중소벤처기업부 5.기타공공기관
20 고객지향/고객행복인재상 : 항상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    
울산항만공사 해양수산부 2.준시장형 공기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