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자 | 정남준        설립일    1982.02.01 |
종업원수 | 649        코드   C0013 |
홈페이지 | www.geps.or.kr |
전화 | NULL        팩스   NULL |
이메일 | NULL |
주무부처 | 인사혁신처 |
기관유형 | 3.기금관리형 |
미션 | 안정적인 연금복지 서비스로 전·현직 공무원의 대국민 봉사와 사회공헌을 돕는다 |
비전 |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,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 |
핵심가치 |
공공성
  (공익) *효율과 양적 성장에 치중한 공공기관 운영은 공공서비스의 공공성을 약화시키고 국민에게 신뢰받을 수 없음 *모든 업무추진에 있어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, 지위와 권한은 오직 국민을 위해서만 사용하여 국민과 고객 곁으로 다가가는 공공기관 실현 소통과 배려   (소통,배려) *업무추진 과정에 국민과 고객의 참여를 확대하고 내·외부 소통과 협력을 강화 *진정성을 바탕으로 국민과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하고 배려하여 국민의 뜻을 실현하고 국민과 고객이 어려울 때 힘이 되어주는 공공기관 운영 자율과 책임   (자율,책임) *타율과 강압으로는 진정한 변화를 이끌어낼 수 없으며, 자율과 책임에 기반한 혁신만이 지속가능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음 *주어진 권한 내에서 자유롭게 도전하고 혁신하며 노력과 성과에 따라 신상필벌이 이루어지는 공정한 조직문화 조성 |
인재상 |
변화
  (변화/혁신) 열린 마음과 창조적인 열정으로 변화를 선도하는 사람 인성   (인성) 따뜻한 인성을 바탕으로 신뢰와 믿음을 주는 사람 정확   (완벽) 고객가치와 고품질 성과를 위해 정확하게 일하는 사람 |
조사일시 | 18.11.13 |
미션/비전 출처 | https://www.geps.or.kr/intro/we/page_04_01.jsp |
핵심가치 출처 | https://www.geps.or.kr/intro/we/page_04_01.jsp |
인재상 출처 | https://www.geps.or.kr/intro/we/page_06_01.jsp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