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자 | 김병수        설립일    1980.08.26 |
종업원수 | 1601.5        코드   C0331 |
홈페이지 | www.pola.or.kr |
전화 | 070-7202-1001        팩스   NULL |
이메일 | NULL |
주무부처 | 과학기술정보통신부 |
기관유형 | 4.위탁집행형 |
미션 | 안전,신속,정확한 우편물류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편익증진에 이바지한다 |
비전 | 고객과 함께하는 우체국물류서비스 전문기관 |
핵심가치 |
고객지향
  (고객지향/고객행복) 사회적책임감   (사회적책임) 도전추구   (도전) 최고의서비스   (최고지향) |
인재상 |
고객감동 실천인
  (고객지향/고객행복,실행) 고객에대한 체계적 이해와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감동을 이끌어내는 POLA人 월드 베스트 물류인   (최고지향) 월드 베스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 지향 POLA人 혁신적 도전자   (변화/혁신,도전)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새로운 사고로 도전에 성공하는 미래선도 POLA人 행복 파트너   (행복) 공정사회 구현을 위해 도덕과 양심을 따르며 사회 전체의 이익을 추구하는 사회공헌 POLA人 |
조사일시 | 18.11.07 |
미션/비전 출처 | http://www.pola.or.kr/intro/vision.do |
핵심가치 출처 | http://www.pola.or.kr/intro/vision.do |
인재상 출처 | http://www.pola.or.kr/notice/recruit.do |